Home 학생활동 체험학습현장

체험학습현장

게시글 검색
[활동이야기] 3기 마하나임 백일장_한솔
링컨하우스 강릉스쿨 조회수:865 123.142.7.37
2019-06-18 11:36:07

To.배수언니

 

언니! 언니를 젤루 생각하구 언니를 보고 싶어하는 이쁘고 애교만점 동생 한솔이에요!

 

언니가 말한대로“미국”은 진짜 강릉링컨 보다 더 힘든 곳이에요...

 

진짜 여기서 힘들때 마다 언니가 준 편지? 쪽지? 보고 내자신을 계속 돌아 봤거든요?

 

근데 진짜 나란 사람은 불만불평에 맨날 툴툴거기고 미국에서 생활하고 있는 거에요.

 

말씀노트 보다가 언니가 준 편지를 또 봤는데 부정 이라는 단어보다는 긍정 이라는 단어를 추천해주고 싶다고 했잖아요. 나는 항상 불만투성이에 다 마음에 안들고 보는 시선들이 부정 이였는데 언니 편지를 볼때마다 마음가짐을 다시하게 되요.

 

마하나임은 강릉보다 스케줄이 빡세서 지유시간도 짜증내고 다른 쓸데없는 생각도 못해요.

 

그만큼 힘든 곳이지만, 여기서 한달을 지내보니까 공부하는 방법도 조금 더 알겠고 너무 마음도 몸도 힘들어서 기도도 많이했는데 하나님이 기도를 들어주니까 더 기쁘고 내가 미국오기 싫은 마음만 갖고 여기에 안 왔다면 많은것을 놓칠 뻔 했어요.

 

저는 여기서 하는 스케줄은 항상 열심히 하려고 노력해요 여기서 지내보니깐 한다사이에 더 좋게 바뀐 얘들도 있고 나도 더 좋게 바뀌고 싶어서 항상 하나님 마음 받아서 뭐든지 다해보고 열심히 해요. 언니들은 수능도 끝나고 이제 완전 마음이 편하겠어요 부럽다ㅜㅜ

 

나는 4월달에 검정고시 치니깐 맘 졸이고 사는데 그래서 열심히 기도할꺼에요!

 

여기서 지내다 보니까 하나님도 믿어지고 작은 것에도 감사한 것을 자주 느껴요.

 

엄마한테 편지쓰고 싶었는데 언니한테 할말이 너~~~무 많아서 언니한테 1빠로 편지하는 거에요! 언니!강릉가서 봐요! 그리고 저랑만 얘기 해야 되요

 

언니 그리고 고마워요

 

답장

From 이쁜 한솔이

한솔이가 마음이 바뀌고 하나님을 찾게 되다니ㅎㅎㅎㅎㅎㅎㅎ완전 대단한걸? 기특하기도 하구

언니 편지가 도움이 되었다니까 언니도 감사하고 기쁘다!ㅋㅋㅋㅋ

언니는 이제 대학 갈 준비를 하고 있어. 토익, 논술, 한문 등 ㅋㅋㅋㅋㅋ

수능 끝나면 자유일 줄 알았는데 수능 전보다 더 시간표가 빡빡한거 있지ㅠㅠㅠㅠ

그래서 처음엔 언니도 불신이 생겼는데 다 우리를 위해서 하는 프로그램들이니까

학교를 따르기로 했어ㅋㅋ 무엇이든 마음바꾸는 것이 가장 쉽더라고ㅎㅎㅎㅎ

이제 보름정도 남았네~ 그 남은 기간에 더욱 더 성숙해지고 더 많은 믿음을 배워왔으면 좋겠다.

한솔아 언니한테 편지써줘서 고마워! 빠이

-배수정-

댓글[0]

열기 닫기

top